본문 바로가기
활동 일지/밥약

[밥약 | 백엔드] 밥약 프로젝트 합류

by seoyamin 2023. 1. 31.

서베이지 활동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공모전도 최종 발표만 남은 시점에서 
앞으로 내가 전공하고 싶은 백엔드 (스프링) 관련 프로젝트를 하나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동안은 스프링에 대해 얕게, 이론적으로만 공부하고 급하게 쫓긴 느낌이라 이번 겨울 방학부터 깊이 있게 공부를 하고 있다. 더 공부해볼수록 스프링이 재밌고, 이 분야로 진로 방향을 잡아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그리고 깊게 공부한 내용을 실무에 바로 적용해보면서 익히면 완전히 내것으로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욱 스프링 프로젝트 욕심이 생겼다.

 

그러다 학교 에브리타임 컴공 게시판에서 '밥약'이라는 선후배 식사 약속 매칭 서비스의 개발 팀원을 구한다는 공고를 발견했다. 스택도 마침 스프링 부트를 이용할 계획이라고 해서 망설임 없이 지원했다.

 

그결과, 밥약 백엔드 파트에 합류하게 되었다!!!
학기 시작 전 스프링 실력을 끌어올릴 좋은 기회가 주어져서 정말 감사했다.

 

1~3학년까지 걱정도 불안도 많은 상태로 진로 방향에 확신을 가지려 프론트, 백,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코테 준비, 스터디 등 이것저것 다양한 시도를 해왔었는데, 드디어 이번 방학에 방향을 확실히 잡을 수 있어서 기뻤다. 

오히려 진짜 방향이 잡히니 덤덤한 느낌이다ㅋㅋ 

 

좋은 기회가 주어진 만큼 스스로도, 밥약 서비스도 확실한 성장을 만들어내는 2월을 보낼 것이다.

화이팅 !

'활동 일지 > 밥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약 | 백엔드] 서비스 출시  (0) 2023.10.28
[밥약 | 백엔드] 프로젝트 초기 설정  (0) 2023.02.02